퀵메뉴버튼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매우 불만족(음식에서 나방 나옴)
작성자 홍****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7-19 21:51: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2
사건 경위

7월13일 11시 30분경, 구로디지털단지 남가네추어탕에서 추어탕을 먹는 도중 오백원 동전보다 큰 나방이 탕속에서 발견 됐습니다.

처음에는 양파 껍질로 알고 한참을 뒤적여 보았으나 더듬이, 다리, 날개가 식별 되는 나방이었습니다. 나방은 꼬리와 날개의 일부가 뜯겨나간 상태였습니다. 작은 날벌레 정도면 건져내고 먹었겠지만 제 상식으로 납득할 수 없는 - 판매하는 음식에서 절대 나와선 안되는 크기의 벌레였습니다.

식당 사장에게 항의하니 프래차이즈 식당이라 본사에서 배송되는 상품을 끓여 내놓기만 하는지라 나방은 본사 제조 과정에서 유입된 것 같다 하였습니다.
사장은 나방을 본사로 보내야하니 달라하였고 저는 피해자로서 증거물을 보관하기 위해 거부하였습니다. 사장은 사과하며 본사 담당자가 전화하도록 보고하겠다 하였습니다.

오후에 가맹사업팀 이승현 팀장이 전화하여,
'사과한다. 본사에서 음식을 고온으로 끓이기에, 나방이 들어갔다해도 분쇄되지 형체가 남아 있을 수 없다. 가맹점 유입으로 보이며 가맹점에 위생교육을 시행하고 피해자에게는 당사의 포장식품을 위로의 의미로 제공하겠다.'하였습니다.
이에 저는,
'가맹점과 본사가 서로 책임을 미룬다. 귀사의 식품으로 피해를 보았는데 귀사의 식품을 먹고 싶겠냐며 납득할 만한 보상을 고민하고 다시 전화해라' 라고 하였습니다.

7월 17일 이승현 팀장이 전화하여,
'스타벅스 상품권을 주겠다'하여 거부하였습니다.
만일 내가 팀장의 민원 처리에 불만족하여 팀장님보다 상급자와 통화가 가능하냐 문의하니, 상급자는 이사님이고 이사는 민원 통화를 하지 않는다 하였습니다.
'그러면 피해자가 원하는게 뭐냐' 묻길래 가해자인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합당한 방법을 고민하고 다시 전화하라 하였습니다.

7월 19일 저녁까지 연락이 없어 홈페이지에 글을 남깁니다.

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에 사고에 대한 상세 내용과 진정성 있는 사과, 재발 방지 대처 방안을 홈페이지 메인에 한달간 게시할 것
2. 나방의 일부를 취식한 피해자에게 임원급 이상이 전화하여 사과 후 정신적 피해에 대해 피해자가 납득할 만한 보상을 약속할 것.

이상입니다.
남가네 설악 추어탕의 성실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대표 관리자 2018-07-30 17:35: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최재명 고객님,
    7월 13일 디지털구로점에서 식사 중 나방을 발견하신 건에 대해서 7월 26일 저희 총괄이사 명의로 편지를 드렸습니다.
    저희 생산공장은 2013년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을 지속해서 받고 있으며, 단 한 건도 이물 발생의 원인 제공을 한 적이 없습니다.
    디지털구로점 점주님의 이해할 수 없는 대응으로, 고객님 뿐만 아니라, 저희 본사도 상당히 당황스러웠으나, 고객님이 겪으신 불편을 고려하여, 도의적인 책임을 지는 차원에서 추가보상을 이미 제안 드렸습니다.
    이곳 상품 후기란은 점포와 무관한, 레토르트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중요한 점은, 저희가 생산하는 레토르트 제품들에서 단 한번도 이물(나방)이 발견한 적이 없습니다.
    고객님의 심정도 이해하기에 게시물 삭제 요청을 드리지 않겠습니다만, 다른 고객님들께서 오해하시지 않도록 이렇게 해명 글을 올립니다.
    고객님, 꼭 다시 찾아주십시오. 항상 건강히 지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본사 영업1팀장 이승현 드림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4 보통 HIT 네**** 2019-10-07 507
88 매우 불만족(음식에서 나방 나옴) HIT 홍**** 2018-07-19 612
77 만족 HIT 네**** 2018-07-11 502
Copyright ⓒ 2017 남가네 설악추어탕. All rights reserved.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